BUSINESS

온애드엔의 광고주 맞춤 차별화 전략

  • 전략수집

    전략수집

    시장업종 분석

    광고주 · 경쟁사 분석

    목표 · 타겟 전략설정

    마케팅 · 사이트 컨설팅

  • 운영관리

    운영 · 관리

    캠페인 셋팅

    예산 · 입찰 관리

    실시간 모니터링

  • 성과측정

    성과측정

    성과 측정

    매체별 효율 진단

    개선방안 제안

  • 진행

    진행

    개선 방안에 따른 진행

    매체별 효율에 따른 진행

  • 고객의 관심을
    한눈에 이끄는 디스플레이광고

    DISPLAY AD

    각 네트워크 광고 상품별 제휴 된 네트워크를 통해
    문구형, 썸네일형, 이미지형 광고를 광범위하게 노출 시키는 광고
    다양한 타겟팅 기법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세밀한 타겟팅 전략 설정으로 원하는
    고객에게 다양하고 정확한 광고를 노출하여, 광고주의 컴페인에 맞는 핵심 고객 및
    잠재적인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
    합과 동시에 기존고객의
    재방문과 구매 전환을 유도
    할 수 있는 광고
  • 브랜딩 DA

    브랜딩 DA

    브랜딩 DA

    브랜딩 DA

    브랜딩 DA

    브랜딩 DA

  • 입소문 마케팅의
    시작 바이럴광고

    VIRAL MARKETING

    바이러스가 전염되듯 소비자들끼리 입소문으로 전달되는 마케팅 전략으로
    각종 블로그/카페/SNS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는
    마케팅으로 잠재 고객에서 사람 대 사람으로 퍼져나가기 때문에 낮은 비용으로
   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구축시키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광고
  • 브랜드 블로그

    브랜드 블로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