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애드엔의 광고주 맞춤 차별화 전략
-
전략수집
시장업종 분석
광고주 · 경쟁사 분석
목표 · 타겟 전략설정
마케팅 · 사이트 컨설팅
-
운영 · 관리
캠페인 셋팅
예산 · 입찰 관리
실시간 모니터링
-
성과측정
-
진행
개선 방안에 따른 진행
매체별 효율에 따른 진행
-
온라인 마케팅 시작을 알리는
가장 효과적인 방법 검색광고
SEARCH AD
포털 사이트에서 키워드 입력 시 사이트를 노출시키는 광고
온라인 광고시장 전체의 70%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
운영 전략에 따라 타 광고 대비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는
CPC(클릭당 지불)방식의 높은 효율과 합리적인 온라인 광고
-
-
고객의 관심을
한눈에 이끄는 디스플레이광고
DISPLAY AD
각 네트워크 광고 상품별 제휴 된 네트워크를 통해
문구형, 썸네일형, 이미지형 광고를 광범위하게 노출 시키는 광고
다양한 타겟팅 기법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세밀한 타겟팅 전략 설정으로 원하는
고객에게 다양하고 정확한 광고를 노출하여, 광고주의 컴페인에 맞는 핵심 고객 및
잠재적인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 합과 동시에 기존고객의
재방문과 구매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광고
-
-
입소문 마케팅의
시작 바이럴광고
VIRAL MARKETING
바이러스가 전염되듯 소비자들끼리 입소문으로 전달되는 마케팅 전략으로
각종 블로그/카페/SNS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는
마케팅으로 잠재 고객에서 사람 대 사람으로 퍼져나가기 때문에 낮은 비용으로
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구축시키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광고
-
브랜드 블로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