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USINESS

Our code of conduct lays down the ground rules for marketing

우리의 행동 수칙이 마케팅을 위한 기본 원칙을 규정합니다.
  • 전략수집전략수집 P

    시장업종 분석
    광고주/경쟁사 분석
    목표/타겟 전략설정
    마케팅/사이트 컨설팅 전략 수립

  • 운영/관리운영/관리 D

    캠페인 셋팅
    예산/입찰 관리
    실시간 모니터링

  • 성과측정성과측정 C

    성과 측정
    매체별 효율 진단
    개선방안 제안

  • 진행진행 A

    개선 방안에 따른 진행
    매체별 효율에 따른 진행

SERVICE

  • 검색 광고
    검색 광고
    사용자가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광고를 통해
    노출시키는 광고
  • 바이럴 광고
    바이럴 광고
    블로그/카페/SNS를 통한 인맥 관심사 기반의
    서비스를 통한 광고
  • 디스플레이 광고
    디스플레이 광고
    이미지를 통한 브랜드 및 상품 정보를 유저 및 리타게팅을
    사용하여 전달하는 광고
  • 동영상 광고
    동영상 광고
    유튜브/페이스북 등 영상매체를 활용하여 홍보영상을 통해
    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광고
검색광고
검색광고Search AD
포털 사이트에서 키워드 입력 시 사이트를 노출시키는 광고

온라인 광고시장 전체의 70%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운영 전략에 따라 타 광고 대비
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는 CPC(클릭당 지불)방식의 높은 효율과 합리적인 온라인 광고
- 광고매체
  • 네이버 로고
  • 다음 로고
  • 구글 로고
  • 네이트 로고
온라인 상담문의
바이럴광고
바이럴광고Viral Marketing
블로그/카페/SNS 등 미디어 믹스를 활용하여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구축 시키고
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광고
- 광고매체
  • 페이스북
  • 인스타그램
온라인 상담문의
디스플레이 광고
디스플레이 광고Display AD
각 네트워크 광고 상품별 제휴 된 네트워크를 통해 문구형, 썸네일형, 이미지형 광고를
광범위하게 노출 시키는 광고.
다양한 타겟팅 기법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세밀한 타겟팅 전략 설정으로 원하는
고객에게 다양하고 정확한 광고를 노출하여, 광고주의 컴페인에 맞는 핵심 고객 및
잠재적인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합과 동시에 기존고객의 제방문과 구매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광고
- 광고매체
  • GDN
  • 카카오모먼트
  • TG
  • 크리테오
  • 모비온
온라인 상담문의
동영상 광고
동영상 광고Moving Picture AD
포털 사이트에서 키워드 입력 시 사이트를 노출시키는 광고

온라인 광고시장 전체의 70%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운영 전략에 따라 타 광고 대비
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는 CPC(클릭당 지불)방식의 높은 효율과 합리적인 온라인 광고
- 광고매체
  • 페이스북
  • 유투브
  • 인스타그램
온라인 상담문의